공포 연예인 귀신 괴담 이야기 ⑪편

실화괴담/귀신|2019. 2. 9. 15:31

연예인 귀신 괴담 이야기 ⑪편 입니다 이번편은 추성훈,양세형,소유가 직접 겪은 실제 귀신 목격담 입니다 연예인 귀신 이야기는 항상 흥미진진하고 무섭고 오싹합니다 밤에 혼자 몰래 보세요 그래야 더 무섭게 이야기를 즐길수 있으니까요~


추성훈



추성훈 귀신 목격담


한낮 도쿄 사거리있던 추성훈은 신호등 앞에 서 있는데 건너편에서 한 여름에 긴 팔을 입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되고 더운데 긴팔을 입고 있네? 귀신인가...라고 문득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잠시후 신호등이 바뀌고 길을 건너자 긴팔을 입고 있던 사람이 걸어오는데 추성훈에게 보자 어떻게 알았어? 라고 섬뜩한 말을 남기게 되고 너무 무서워 그 자리에 서서 움직이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양세형



양세형 귀신 목격담


어느 날 동생과 함께 사는 집에서 가위에 눌리게 되는데 동생 옆에 중학생으로 보이는 귀신을 보게 되었고 놀란 양세형은 세찬아를 외쳤는데 갑자기 그 귀신이 양세형을 쳐다보게 되고 둘은 눈이 마주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귀신은 쳐다보면서 내가 보이나?라는 표정으로 양세형을 한참 보다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후 집에서 혼자 영화를 보던 양세형은 잠깐 영화를 정지 시켜놨는데 갑자기 재생되더니 계속 10초 앞으로 건너뛰기가 되면서 볼륨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무서움에 양세형은 집 밖으로 도망쳐 나왔다고 합니다


양세형 동생에게 붙었던 귀신이 양세형한테 붙은걸까요?


소유



소유 귀신 목격담


가수 소유는 연습생 시절 맴버들과 함께 지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함께 연습하던 맴버 2명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잠시후 엘리베이터가 도착해 문이 열리는데 갑자기 사람이 튀어나와 소유의 코앞까지 순식간에 다가왔다고 합니다 깜짝 놀란 소리를 질렀지만 2명의 맴버들은 의아한 표정으로 너 왜 그래?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나타난 사람은 사람이 아닌 귀신이였고 소유의 눈에만 보였던 겁니다....



#귀신괴담

이글공유하기

댓글()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