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연예인 귀신 목격담 이야기 ⑥편

실화괴담/귀신|2019. 2. 9. 11:05

무서운 연예인 귀신 목격담 이야기 ⑥편 입니다 이번 편은 선우재덕과 하하 친구의 귀신 목격담과 하하가 직접 들은 귀신 목소리에 관한 귀신 괴담 입니다


선우재덕



선우재덕 귀신 목격담


배우 선우재덕은 제주도에서 촬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5.16 도로를 지나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소년이 도로위에 뛰어들었고 급히 차를 멈추고 차에서 내려 소년의 상태를 확인하는데 소년은 미소띤 모습을 하다가 점점 독기 있는 얼굴로 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에는 도끼를 들고 있었고 겁에 질린 선우재덕은 황급히 차로 돌아가 자고 있던 친구를깨워서 창밖을 보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소년을 감쪽 같이 사라졌고 선우재덕은 다시 창밖을 확인하는데 눈앞에 소년이 서있었다고 합니다


선우재덕이 5.16도로에서 본 소년은 예전 이 도로에서 사망한 아이고 귀신이 자주 출몰하는 도로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억울하게 죽은 소년이 저승으로 못가고 5.16도로에서 한을 풀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가수 하하



하하 귀신 목소리


무한도전 촬영을 마치고 돌아가게되고 하하는 매니저가 너무 피곤해 직접 운전을 하게됩니다 도중에 모르는 길이 나왓서 정면을 바라보며 매너지에게 형 여기서 어떻게 가야해?라고 물었고 매너저는 오른쪽으로 거기서 꺽어라고 길을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매니저가 가르쳐준 길로 가고 있었는데 순간 대형트럭 때문에 충돌을 피하기 위해 한쪽으로 핸들을 돌려 다행히 사고를 피하게 됩니다 안도의 한숨을 내쉬려던차 하하는 순간 얼어붙었다고 합니다


아..아깝다 죽일수도 있었는데.. 라는 소리는 들어기 때문 입니다 순간 놀래서 매니저를 보았는데 매니저는 곤히 자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하를 죽일려고 했던 그 목소리는 누구 였을까요?


하하의 친구 귀신 목격담



하하 친구의 귀신 목격담

하하와 친구들은 한 방에서 같이 티비를 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친구는 벽에서 여자 귀신 2명이 나오는것을 목격하게 되고 한명의 여자귀신과 눈이 마주쳤다고 합니다
티를 내지 않기 위해서 계속 티비를 보는 척했는데 그 귀신은 알아채고선 친구를 가르키면서 쟤 나랑 눈 마주쳤어 라면 다른 귀신에게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다른 귀신이 어떻게 우리가 보이겠어?라며 그냥 지나치려는 순간 눈 마주친 귀신이 서서히 다가오면서 진짜 마추쳤어 하며 갑자기 친구에게 얼굴을 들이내밀었고 순간 그 친구는 기절했다고 합니다


집에서 목격된 귀신 어떻게 하하 친구는 어떻게 귀신을 볼수 있었던것일까요?

이글공유하기

댓글()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