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브라질 바르지냐 UFO 사건

실화괴담/UFO∥외계인|2019. 3. 18. 22:47

바르지냐 UFO 사건(Varginha UFO incident, Varginha Case),로스웰 UFO 추락 사건보다 유명한 사건으로 브라질 한 도시에서 3명의 소녀가 외계인, 괴생명체를 목격한 사건이다


바르지냐 UFO 사건


브라질 바르지냐 UFO 사건이 유명해진 이유는 소문도 있지만 미국의 51구역 처럼 실제로 UFO와 외계인들이 많이 목격되었기 때문이다


실제 목격자들



사건 발생 1996년 1월20일 오후,브라질 동부에 있는 도시 바르지냐,집으로 돌아가던 릴리아니(Liliane)와 자매 바우키리아 파치마 시우바(Valquíria Fátima Silva), 친구 카치아 안드라지 샤비에르(Kátia Andrade Xavier) 이렇게 3명이서 양족형 생명체를 목격 하게 된다


외계인 몽타주


V 모양의 발, 갈색 피부, 큰 빨간 눈을 가진 커다란 머리와 매우 얇은 몸체고 키가 약 1.6 미터 (2 피트)정도 였다 그런데 뭔가 불안정해 보이는 모습이였고 어딘가 아파하는것 같았다 


놀란 3명은 황급히 집으로 도망쳤고 어머니에게 악마를 보았다면 본것에 대해 이야기 했다 믿지 않았던 어머니는 확인하기 위해 그 장소로 가서 강한 암모니아 냄새와 V 발자국을 보고선 믿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이 이야기를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하자 소문은 재포장되어 순식간에 도시 전체에 퍼져 나갔다


UFO를 목격 했다,

UFO가 충돌 됐다,

외계인이 잡혔다,

도로에서 다른 생명체가 발견되어 3대의 군용 트럭이 그 생명체를 실었다,

브라질의 군정보기관 S2 오피셜스가 잡았고 병원으로 이송해 진찰 했다,


여러가지 소문이 나도는 가운데 진실을 뒷받침할 여러 목격자의 증언이 있었다 밑에 동영상은 UFO가 찍힌 영상이다




당시 관련 작전 투입 후 사망한 브라질 군인 마르쿠 엘리 셰레지가 죽기전 UFO와 외계인을 수송 했다는 증언 남겼다

그리고 그가 죽은 이유는 UFO와 접촉하면서 사망한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그런데 이뿐만이 아니였다 1996년 1월, 몇몇 사람들이 브라질 바르지냐에서 UFO 추락을 목격했다 추락한 UFO는 브라질 군대가 수송해 갔고 UFO 안에 있는 여러 명의 외계인들은 해부하여 검사를 당했다 이 중 몇몇의 외계인들은 도망쳐 나왔지만 군인들의 의해 죽거나 부상 당했다는 목격자의 증언이 있었다


바르지냐의 Jardim Andere 섹션에 사는 대학생 Hildo Lucio Galdino (당시 20세)는 UFO 조사관Ubirajara Franco Rodrigues와 Vitorio Pacaccini에게 오전 8시에 외계 생존자 중 한 명을 보았다고 전했다.

Hildo Lucio Galdino는 욕실 창문을 열었는데 진한 갈색 피부를 가진 외계 생명체가 골목길에 웅크리고 있는것을 보았다 놀란 Hildo Lucio Galdino는 소리를 질렸고 그 소리에 외계인은 도망 쳤다 긴 손가락 세개,이상한곳,머리카락이 없고 키가 4-5피트 였다고 증언 했다


여러목격자들은 이들뿐만이 아니고 수없이 많았다 소문은 가짜가 아니였고 실제로 목격된 이야기다...


브라질 바르지냐에 UFO와 외계인이 자주 목격되자 브라질 정부와 국방부에서는 없다 라는 주장으로 은폐를 했다


브라질 바르지냐 UFO와 외계인 자료: 링크

이글공유하기

댓글()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