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여름 공포이야기 화장실 무당

실화괴담/귀신|2019. 6. 12. 03:45

오싹한 여름 공포이야기 화장실 무당  , 이 이야기는 1980년대 말 친구에게 들은 무서운 괴담이다
어느 중학교에 한 학생이 있었다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을 했지만 원하는 고등학교에 갈 수 있을 만큼의 입시 성적을 이룰 수가 없었다 고민 끝에 한 용한 무당을 찾아갔다 무당은 부적을 하나 써주면서 고양이 머리를 하나 구해다가 깊은 밤 어느 공사장에 있는 화장실에 던져 놓으라고 알려주었고 고양이 머리를 던지면서 결코 화장실에 불을 켜지 말고 화장실에 뭐가 있는지 봐서는 안된다고 경고를 했다
학생은 돈도 많이 드는 일도 아니고 조금만 고생하면은 된다는 생각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동네 도둑고양이를
잡아다가 시키는대로 했다 놀랍게도 그 이후 학생의 성적은 쑥쑥 올라가서 가고 싶었던 고등학교에 합격할 수 있었다

3년 후 학생은 대학 입시를 앞두고 있었다 중학교때와 마찬가지로 성적이 오르지 않았다 너무나 대학에 대한 욕심이 과했던 학생은 다시 한번 그 무당을 찾아갔다
무당은 개의 머리를 구해서 깊은 밤 화장실에 던져 놓고 오라고 알려주었고 이번에도 화장실의 불을 켜고 봐서는 안된다고 신신당부를 했다
꺼림 책 했지만 이번에도 시키는 대로 했고 그 결과 학생은 아슬아슬하게 대학에 합격할 수 있었다

대학을 졸업할 무렵 학생은 고시 공부에 열중했다 하지만 이번에도 시험 점수가 뜻대로 나오지 않아 고민을 했다 또다시 그 무당을 찾아갔다 이번에는 갓난아기의 머리를 깊은 밤에 그 화장실에 던지라고 했다 사람의 머리를 사용한다는
것 때문에 학생은 갈등했다 하지만 고시 생활의 스트레스 때문에 마음을 굳히고 병원 영안실로 가서 태어나자마자 죽은 아기의 시체를 구했다

죽은 아기의 머리를 가방에 넣어 가지고 외딴 화장실로 향했다 그 어느때보다 두렵고 섬뜩했지만 뒤도 돌아보지 않고  허겁지겁 가방에서 아기의 머리를 꺼냈다 그런데 그러다 실수로 돌아서다가 전등 스위치에 팔꿈치가 부딪혀 화장실에 불이 환하게 켜졌다 

 

무심코 화장실 바닥을 보니 그 무당이 입을 하아 벌린채 기다리고 있었다...

이 이야기의 출처:링크 

이글공유하기

댓글()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