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여름 공포이야기 식탁 여자귀신

실화괴담/귀신|2019. 6. 10. 03:00

오싹한 여름 공포이야기 식탁 여자귀신  , 이 이야기는 여기저기 인터넷에 돌면서 변질된 무서운 귀신 괴담이다

제 친구의 누나가 겪었던 이야기다 그 누나가 고3 때의 일이다 누나는 교회를 정말 열심히 다니는 기독교인이었다 학업에도 성실하고 매우 착한 학생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늦게 까지 방에서 공부를 하고 있었다 새벽 두 시가 조금 안될 무렵 목이 말라 물을 마시러 방을 나와 냉장고가 있는 거실로 갔다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 마시고 식탁 쪽을 돌아보자 생전 처음 보는 여자가 식탁보에 무릎을 꿇고 앉아 있었다 그리고 여자의 표정에 너무 놀라 누나는 손을 모아 눈을 감고 주기도문을 외웠고 마음속으로 찬송가를 몇 곡이며 계속 불렀다

 

한참이 지난 후 그 여자 귀신이 사라졌겠지 하는 마음으로 다시 살며시 눈을 떴다 그런데 그 여자는 똑같은 모습으로 앉아 있었고 누나를 똑바로 쳐다보고는 이렇게 말했다

더 해봐 미친년아...

이글공유하기

댓글()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