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개그맨 후지와라 카즈히로의 귀신 괴담

실화괴담/귀신|2019. 6. 23. 01:47

일본 개그맨 후지와라 카즈히로의 귀신 괴담이다 나라 현 출신인 후지와라가 오사카에서 혼자 살게 되었다 오사카 미나미에서 도보로 5분 거리였고 방값도 싸고 아파트가 아닌 맨션이었다
아무 일 없이 편안하게 생활을 하던 중 어느 날,침대에 누워 있었는데 갑자기 방 안 테이블 위에 올려놓은 잡지의 책장이 스르륵 하고 넘어갔다 기분 탓이겠지 하며 그 날은 그대로 잠에 청했다 

다음 날, 방에 누워 있자 갑자기 TV가 커졌고 또 어떤 날은 갑자기 욕실 샤워기가 틀어져 물이 쏟아지는 날도 있었다 이렇게 이상한 현상이 몇 번이고 계속 일어나자 이 방에 뭔가가 있나 보다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 몇명과 미팅을 하고 2차를 가려고 하는데 돈이 여유치 않아 그냥 다들 후지와라의 집에 가게 되었다 그런데 후지와라의 맨션 앞에 도착하자 일행 중 한 명의 여자가 갑자기 이 맨션은 절대로 들어가기 싫다고 하는 것이었다 후지와라는 짚이는 것이 있어 너 혹시 영감이 있냐?라고 묻자 영감이 몹시 강한 체질이라고 대답을 했다

 

실제 후지와라 집 


후지와라는 제발 내 방에서 가서 뭐가 있는지 좀 봐달라며 부탁을 했고 결국 함께 집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후지와라의 방 코너에 비스듬히 TV 대를 놓고 그 위에 TV를 올려놓고 있었는데 여자가 방에 들어오자 그 TV의 뒤쪽을 가리키며 저기에 있다고 말하는 것이었다
뭐가 있는데 라고 후지와라가 묻자 남자에게 차이고 자살한 여자의 혼령인데 그 남자를  후지와라라고 착각하며 바라보고 있다고 대답을 했다

왜 그런 삼각 구석에서 있느랴고 묻자 저 삼각 구석은 TV 뒤잖아 혼자 사는 당신이 가장 바라봐 주는 곳이니까

무서워진 후지와라는 그 집을 나오기로 결심을 하고 옆에 사는 관리인 아줌마에게 인사를 하러 갔다 아줌마에게 그 집에서 있었던 일들을 얘기를 해주었다 그러자....


모르고 살았던 거야? 이 맨션 옥상에서 뒤어 내려 자살한 사람이 그 방 베란다에 부딪쳐 죽었어... 

 

출처:네이트 판 몽크호샤 무서운 이야기

이글공유하기

댓글()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