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쿠니사와 잇세이의 귀신 괴담, 여자아이

실화괴담/귀신|2019. 6. 25. 01:11

일본 쿠니사와 잇세이의 귀신 괴담 여자아이, 오사카에서 자취를 할 당시에 여자 친구와 함께 살고 있었던 쿠니사와의 여자 친구는 소위 영감이 강한 체질이었다 여자 친구의 영향으로 쿠니사와도 당시 영혼을 보는 일이 종종 있었다 그때 살던 집이 영도, 즉 영혼이 지나다니는 길에 위치했다고 한다 그래서 TV를 꺼놓았는데도 저절로 켜지거나 건드리지 않았는데도 저절로 채널이 돌아가거나 하는 일이 종종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누워서 자고 있었는데 어디선가 쓰윽 쓰윽 무언가 질질 끄는 소리가 들렸다 소리가 들리는 쪽을 봤는데 무릎 아래가 없는 군인이 포복 자세로 스윽스윽 앞으로 전진하고 있었다
이런 일이 일상다반사가 된 쿠니사와는 익숙해졌지만 그 중에서도 인상에 남았던 일이 있었다

 

어느 날,잠을 자고 있었던 쿠니사와는 배 위에서 무언가가 기어 다니는 듯한 이상한 위화감을 느꼈다
이게 뭐지?하고 이불을 들추어 보니 어린 여자아이가 배 위에 둘러붙어 있었다 놀란 쿠니 사와가 이불을 빠져나와 다시 한번 확인해 보니 이불속에 있던 여자 아이는 사라지고 없었다 쿠니사와는 헛것을 봤나 하고 애써 잊으려고 했다

 

그로부터 1주일후 근처에 살던 어머니로부터 전화가 걸려 온다 할아버지의 1주기가 되어 위패를 절에 가져가야 하는데 그만 위패를 집에 두고 왔다
대신 집에 가서 위패에 쓰여 있는 법명을 읽어 달라는 것이었다 어려운 부탁도 아니었기에 쿠니사와는 집으로 가서 위패를 읽으려 했으나 쓰여 있는 한자를 읽은 줄 몰라서 위패를 사진으로 찍어서 어머니의 휴대폰으로 사진을 전송했다
그러자 바로 어머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그리고 하는 말이 사진에 찍혀 있는 그 여자애는 누구야?

쿠니사와가 사진을 확인해 보니 일주일 전에 자신의 배 위에 있었던 그 여자 아이였다 신경이 쓰인 쿠니사와는 유명하다는 영매사를 찾아가 물어보았는데 나쁜 영이 아니라 돌아가신 외할머니가 지켜주시는 거라고 했다

 

그러나... 쿠니사와의 외할머니는 팔팔하게 살아계신다....  사진에 찍힌 여자아이의 귀신은 누구일까?


출처:네이트 판 몽크호샤 무서운 이야기

이글공유하기

댓글()
__+@_